나의 취미는 쇼핑입니다.

요즘은 하루하루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요.그래서 저는 온라인에서 옷이나 소품 ,생활용품등을 쇼핑합니다.나이키는 “최고의 현지화된 실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의 구매 패턴과 참여에 관한 데이터를 활용하는 나이키 라이브 스토어에 이 방법을 걸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도쿄에 있는 나이키 라이브 매장을 체크하는 구매자들은 애틀랜타 매장을 보는 것과는 정말 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특정 커뮤니티에서 일어나고 있는 인수 패턴에 따라 진정한 다양한 조합이 나타나기 시작하고 있으며, 이는 브랜드 이름을 더욱 적절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세계적인 디자인 및 건축 회사인 Gensler의 전략 감독자이자 소매 기술 리더인 Lara Marero는 말합니다. 단지 1,600개의 쇼핑몰에 기반을 둔 체인점들이 미국에 계속 있고, 그 중 50%가 2025년 말까지 문을 닫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모든 상인들이 나이키와 훨씬 더 비슷하다면, 아마도 미국의 쇼핑몰과 실제 상점들에 대한 기대는 분명 더 밝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전문가들은 예상합니다.평균 소매업의 과잉이 오래 지속될 가능성은 낮습니다.

그 중 약 3분의 1은 체인점, 의류 체인점, 그리고 다른 쇼핑몰에 기반을 둔 부동산이었습니다. 백화점의 앞길은 특히 험난합니다. 친환경 스트리트 어드바이저에 따르면, 2016년을 고려하면 미국에서는 단지 1,600개의 쇼핑몰이 40퍼센트 정도 감소했으며, 그 중 50퍼센트도 2025년 말까지 문을 닫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오하이오 주 애크런은 2016년 메이시가 인근 쇼핑센터를 떠났을 때 벽에 생긴 이 작품을 보고 시어스와 J.C.가 다시 한번 목격했습니다. Penney는 그 직후에 몸매를 유지했습니다. 2014년에는 지원 상점이 남아 있지 않아 쇼핑몰이 압류 절차에 들어갔고, 최근에는 건물을 비즈니스 파크로 만들려는 디자이너가 건물을 인수했습니다.

주택지는 주로 몇 년 동안 비어있었고, 눈에 덮인 방의 사진 덕분에 많은 죽은 쇼핑 센터 기록에서 그 자리를 차지했고, 천창은 방치되어 무너졌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이전 쇼핑몰의 웹사이트는 다시 한 번 업무로 분주합니다. 2020년 11월 1일, Amazon.com는 서자마자 유통 시설을 열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개인들 사이에서 활동하게 되어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작년 한 해 동안 단순히 다른 사람들과 가까이 있을 수 없었던 현실을 고려할 때, 굽이굽이 돌아다니고 돌아다닐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저는 정말 활기를 얻었습니다.” Summit 쇼핑몰에 가는 것은 “2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과 비슷하다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언젠가 얼굴 없는 온라인 고객 지원 담당자와의 대화 창을 띄우는 대신 전자 카메라 가게에 가서 우려를 물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지만, 그날 저녁 쇼핑몰을 방문하면서 실제 체험에는 특정한 측면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켰습니다.온라인으로 교체할 수 없습니다.

“제프 베조스에게 목숨을 바치기 전에 좀 더 일찍 감사했어야 했습니다.”

쇼핑몰 구매, 로드 구매, 온라인 구매 중 어느 것이 더 나을까요? 또한 개인이 원하는 것이 없다면, 홈 윈도우 쇼핑으로 선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전에는 도로 구매에 관한 모든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구매 방식을 가장 선호하십니까? 다양한 상품과 브랜드 이름을 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인용품 강쇠닷컴 구매자는 하나의 지붕 덮개 아래에서 다양한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한 도로에서 다른 도로로 이동할 필요가 없으므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는 영화관도 있고 비디오 게임존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구매 몰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는 종합 식료품점과 식료품 상인들이 있습니다.



구매는 위치 제약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쇼핑은 외출할 시간이 많지 않고 물건을 살 시간도 없는 기능하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위안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쇼핑은 시간 제한이나 장소 제한 없이 할 수 있습니다. 로드 쇼핑은 고객들이 독특하고 최첨단 물건들을 찾을 수 있는 독립 상점들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