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쇼핑몰 시장의 미래

쇼핑몰이 현대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은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고객과의 인맥을 쇼핑센터가 가기 전뿐만 아니라 쇼핑센터 가기 전으로 넓히고 있습니다.

이는 소셜 네트워크, 독점 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및 커밋 프로그램을 통해 강력한 웹 콘텐츠로 고객을 끌어들이고 고객과 더욱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콘돔쇼핑몰은 소비자 획득 정보에 바로 액세스할 수 없는 장애물에 직면해 있지만, 이는 구매자가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콘서트 티켓, 출판물, 참가 상인을 위한 할인권, 무료 주차 또는 초대용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구매 청구서를 스캔하도록 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아니, 아니에요! – 왜요?

Westfield는 또한 쇼핑 센터에서 연간 10억 명의 쇼핑객들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연구소를 설립하여 혁신 애플리케이션과 더불어 소비자와 상점 모두의 소매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혁신적인 쇼핑 센터는 이전 제품과 전혀 다릅니다.

또한 현재 주변 쇼핑 센터들은 자연 조명에 맞게 설계, 설치 식물 및 나무, 목재 벽면 및 바닥, 폭포, 유리 제품 등 다양한 환경에 더욱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접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쇼핑 센터가 환경에 훨씬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쇼핑 센터가 상점보다 훨씬 더 많은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이 확장된 공공 방들은 확실히 전시회와 마찬가지로 수년 동안 계획되고 프로그램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재산이라기보다는 웹 콘텐츠와 미디어와 같이 훨씬 더 많이 관리될 것입니다. 혼합 중고품 개발은 고객을 거주, 기능 및 쇼핑할 수 있는 매력적인 통합 구역으로 활용합니다.

대체 수익원을 추가할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 자산 기회로는 리조트, 사무실 단지 및 비행 터미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울렛 몰은 특히 경제 상황이 하락한 후 미국과 같은 노년 시장에서 점진적으로 선호되는 대안적인 레이아웃이며, 실제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필수적인 성장 동력이 되어 왔습니다.

쇼핑몰에 미치는 영향 비록 이러한 유행이 전세계의 다른 시장에서 다른 정도로 드러나고 있지만, 우리는 그것들이 전 세계적으로 적절하고 또한 쇼핑몰 회사들이 운영되는 곳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새겨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게이머들이 가장 잘 반응하는 방법을 찾을 때 이해해야 하는 세 가지 전술적 요소가 있습니다.